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콘타이 - 매운볶음밥(카오팟 남핏파오)

by KANGJUNG 2022. 1. 20.
728x90

콘타이

매장이 이국적인 느낌이네요. 벽에 그림도 있고 소품들도 태국 느낌? 인 것 같습니다.

콘타이 메뉴판

확실히 마리오 아웃렛 안에 있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약간 비싼 느낌이 없진 않네요. 매운 볶음밥인 카오팟 남핏파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2900원... 거의 13000원 볶음밥 치고 엄청 비싸네요.

생소한 이름의 소스들이 테이블마다 있네요. 소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같이 있습니다.

물컵은 뭔가 느낌이... 이상했어요. 그냥 뭔가 물컵 같지 않은 느낌? 너무 가볍고... 어쨌든... 태국 분위기를 내기 위한 소품인 것 같습니다.

대망의 카오팟 남핏파오 이름도 어려운 매운 볶음밥 맛은... 가격 생각하면 실망이네요. 

가격 생각 안 하면 맛있습니다. 맛은 흠... 신라면 볶음밥 느낌이 나더군요. 좀 더 매웠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가격이 13000원에 가까운데 너무 해물이 적어서 실망이었습니다. 새우가 거의 3마리? 정도밖에 없던 것 같아요. 오징어도 조금 들었고 양은 적당했지만 가격 대비 가성비는 없네요. 역시 아웃렛 식당인 건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