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리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청소기

by KANGJUNG 2022. 2. 8.
728x90

이번에 로봇청소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삼성의 BESPOKE 제트 봇... 처음 구매 전에는 저는 로봇청소기가 얼마나 쓸모가 있겠어...라는 생각이었으나 막상 사고 보니 맘에 쏙 드네요. ㅎㅎ
더 비싼 모델도 있었는데 AI 라던가 먼지비움 시스템 있는 거라던가... 뭐 그런 게 필요하겠어?라는 생각으로 일반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패키징도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네요.

구성품. 본체, 여분 사이드브러시? 충전기와 선 필터, 설명서, 그리고 자석띠가 들어 있습니다.

집구석에 충전기와 함께 위치시켰어요.

그리고 매일 3시 30분에 청소를 하도록 지정했습니다.

재택근무할 때 청소를 시작하겠다는 말을 들으면 아 3시 반이구나...라고 시간을 알려주는 것 같은 기분도 있고 뭔가 생각보다 꼼꼼하게 청소도 잘해서 놀라웠습니다. 식탁 밑도 어떻게든 부비적거리면서 들어가는 게 뭔가 열심히 청소하는 거 같아서 보는 재미가 있더군요. 

소리는 일반 청소기 정도의 소리가 나기는 하는데 뭐 새벽에 돌리는 것도 아니니까요.

구석구석도 잘 청소하는 게 사길 잘한 것 같습니다. 

청소 끝나고 마지막에 혼자서 충전하려 가는 것도 뭔가 똘똘해 보이고 맘에 드네요. 

글에 사진으론 없지만 어플을 통해서 금지구역이나 특정 방만 청소하라고 지시도 할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어쨌든 로봇청소기는 아주 만족되는 제품이었습니다.

역시 사람들이 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를 삼신기라고 하는 이유가 있네요.

물론 저희 집에는 로봇청소기밖에 없지만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