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갤럭시 탭 S8 개봉기

by KANGJUNG 2022. 4. 28.
728x90

 요즘 GOS니 뭐니 말도 많고 주식 어플 파란색 된 삼성전자 보면서 마음도 아팠지만... 고민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된 갤럭시 탭 S8 와이파이 모델이 도착했습니다.

사실 게임이던 성능이던 그런걸 고민했다면 아이패드를 사야겠지만... 이상하게 애플 생태계는 진입하기 거부감이 있어서... 어느 순간 돌아보니 사방팔방 삼성만 있네요. ㅎㅎ

실버 제품이라 상자 이미지도 실버네요. 충전기가 없다는 말은 들었지만 엄청 얕습니다.

안에는 패드가 !!! 반질반질한 비닐에 감싸 있네요.

구성품은 본체, usb 케이블, 유심 핀, S팬이 들어 있습니다.

검은색이었나 그거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실버도 이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S팬이 뒤에 착 붙네요. 충전도 빨리되고 좋은것 같습니다.

태블릿을 사면서 꿈꾼 미래는 그림도 그리고, 책도 보고 영화도 보고 많은 할 걸 생각했지만... 과연... 유튜브 기계로 남을지 아니면 사기 전 생각한 생산성 있는 활동을 할지는... 추후에... 

 

게임을 태블릿으로 안하니 따로 성능에 불만은 없고 맘에 들었습니다. 

근시일에... 드로잉도 공부하고 이모티콘도 만들어볼 수 있도록...

 


2022.05.13 - [리뷰/IT 제품] - 갤럭시 탭 S8 북커버 실버 개봉기

 

갤럭시 탭 S8 북커버 실버 개봉기

저번에 구매한 갤럭시 탭 S8를 구매 후 50% 할인으로 케이스를 한 개 구매할 수 있길래 가장 범용성이 좋아 보이는 북커버(Book Cover)를 38,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을 고민하다가 탭도 실버로 샀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