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삼성 갤럭시 버즈라이브(Galaxy Buds Live) 개봉기

by KANGJUNG 2022. 5. 27.
728x90

Galaxy Buds Live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그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Galaxy Buds Live... 저는 일렉트로 마트에서 직접 귀에 맞는지 확인해보고 편해서 구입했네요.

Galaxy Buds Live

박스는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어차피 출근해서 충전하고 집에 오면 충전해서 상관은 없지만 배터리는 최대 21시간까지 지속되나 보네요.

구성품은 깔끔하게 버즈 라이브, 간단 설명서, 충전 케이블 그리고 윙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Galaxy Buds Live

외관은 진짜 그냥 사람들 말처럼 강낭콩같이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전 출근 편도로 1시간 30분 정도가 걸리는데 그 시간 동안 착용하고 2주 정도 써 본 결과 귀가 아프거나 귀에서 떨어진다거나 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제 귀가 작은 편인데도 불편한 게 없는 걸 보니 귀 모양 따라서도 호불호가 갈릴 거 같네요.
주변에 해당 제품을 썻던 지인은 귀에 물 같은 게 차는 현상이 있었다는데 귀 모양에 따라 다른지 저는 그런 현상 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원래 예전에 무선 이어폰이 나오기 전에는 커널형 이어폰을 별로 안 좋아했던 저라서 그런지 개인적으론 지금까지 써온 이어폰 중에는 제일 맘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호불호가 심해서 그런지 중고가도 타제품보다 싸게 나오는 것 같고, 할인폭도 다른 제품보다 큰 것 같아요.

그래도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은 근처 삼성대리점이나 일렉트로 마트 같은 곳에서 착용해보고 구매를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