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앱코 해커 K660S 개봉기

by KANGJUNG 2022. 7. 7.
728x90

저번 다나와 랜덤박스에서 당첨된 키보드 K660S(2022.01.20 - [리뷰/랜덤박스] - 2021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럭키박스 개봉기)를 드디어 열어봤습니다.

박스는 검정색과 붉은색의 조합이 꽤나 이쁘네요. 

구성품은 역시나 pc방에 납품 많이 하는 해커 키보드답게 pc방 자산 스티커와 키캡 청소와 축 교환 용품 몇 개, 플라스틱 키보드 커버가 있는 게 진짜 맘에 드네요. 저거 하나만 있어도 먼지 양이 확 줄죠. ㅎㅎ

케이블도 튼튼해보입니다.

밑에는 고무 부분이 네모나고 큰 게 맘에 드네요. NKEY-R3는 고무가 조그마해서 그런지 금방 접착력 떨어져서 어느 순간 보니 사라졌던데.

어쨌든 큼직해서 키보드 사용 중 밀리거나 하는 경우는 없을 것 같습니다.

pc방 키보드 하면 RGB죠. 역시 이 제품도 RGB 라이트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 이 제품을 잠깐 써본 후기? 느낀 점을 말해 보겠습니다.

일단 첫 번째 멀리서 보면 모르지만 키캡의 led 부분의 문제 때문에 한글 키캡 하단까지 LED 빛이 고르게 보이지 않는 점

차라리 영문만 각인되어있다면 모르겠지만 한글 각인만 빛이 연하고 하니깐 뭔가 그냥 신경이 쓰이더군요.

두 번째 비싼 라인업의 제품이 아니다 보니 키캡 각인 퀄리티가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타건 영상... 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pc방에서 자주 들리는 큰 키보드 소리... 키보드 소리가 꽤 크게 나네요.

 

장점 꽤 저렴한 가격, 플라스틱 키보드 커버, 저렴한 가격치고 외관이 봐줄만하다는 정도, 단점은 못생긴 키캡 각인과 고르지 않은 LED, 약간 큰 타건 소리 정도 되겠네요. 

 

어차피 이런 제품 사무실에서 전투용으로 쓸 것도 아니고 집에서 쓰는 용도일 테니 어느 정도의 타건소리는 애교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