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신지모루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4DX 범퍼강화 에어쉴드 리뷰

by KANGJUNG 2023. 2. 14.
728x90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4DX 범퍼강화 에어쉴드

얼마 전 사전예약한 S23 울트라(갤럭시 s23 울트라 스카이블루 개봉기)가 생각보다 엄청 일찍 도착해서 하루 이틀 정도 케이스 없이 들고 다녔습니다.

급하게 네이버에 검색해서 보호필름(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액정보호필름 리뷰)과 신지모루의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4DX 범퍼강화 에어실드 케이스를 구매했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4DX 범퍼강화 에어쉴드

가장 기본적인 투명 케이스입니다. 각 모서리 부분이 범퍼가 강화되어 있다는데 떨어지면 지켜줄진 잘 모르겠지만 조금 더 안심이 되는 디자인이네요. 스마트폰의 아랫부분과 음향 부분도 깔끔하게 생겼네요.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4DX 범퍼강화 에어쉴드

막상 케이스를 끼고 사진을 찍으니 예전 스마트폰이라 오히려 화질이 안 좋아지네요.

 

생각보다 케이스에 스마트폰이 딱 맞아서 안정감 있고, 기존에 케이스 없이 들고 다니다 보니 뒷면이 반질반질해서 손에서 미끌하고 빠져나갈까 봐 걱정했는데, 케이스를 끼니 한 손으로 들고 있어도 없을 때보다 안정적이네요. 

음향 버튼이나 아랫부분 충전단자 쪽도 딱 맞게 위치해 있어서 깔끔하게 보였습니다. S23 색감 이 좋아서 투명케이스도 잘 어울리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