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 가전

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액정보호필름 리뷰

by KANGJUNG 2023. 2. 15.
728x90

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액정보호필름

S23 울트라(갤럭시 s23 울트라 스카이블루 개봉기)를 구매하고 필름이 따로 붙어져 있지 않아서 급하게 케이스(신지모루 갤럭시S23 울트라 케이스 4DX 범퍼강화 에어쉴드 리뷰)와 필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제품은 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액정보호필름입니다. 뭔가 자주 들었던 이름 같아서 구매했네요. 포장이 뭔가 고급져 보이게 왔습니다. 열면 박스 안에 필름과 구성품이 들어있네요.

필름이 3개가 있고 필름을 붙일때 사용할 슬라이더 1개와 설명서 그리고 액정을 닦을 클리너 키드가 3개 들어있었습니다,.

클리너 킷트에는 클리너 천과 WET 클리너 먼지제거용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WET클리너로 액정을 닦고 클리너 천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스티커는 안사용했네요.

그리고 설명서대로 따라서 필름을 붙였습니다. 처음에 설명서 안 보고 하다가 하나는 실패했는데, 막상 따라 하니 생각보다 쉽게 붙였네요. 사이드에 약간 기포가 있는데 작으니 뭐... 그냥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유지성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깔끔하게 붙어서 만족했습니다. 가이드가 있어서 붙이기 편했네요.

 

처음부터 설명서를 보고 했으면 더 잘붙였을것 같은데... 남는 필름은 나중을 대비해 여분으로 들고 있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