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위례] KFC - 닭껍질튀김 + 너겟6

by KANGJUNG 2022. 6. 14.
728x90

지나가다 본 KFC에서 닭껍질 튀김과 너겟 6개를 4,900원에 팔고 있더군요.

닭껍질 튀김을 먹고 싶어서 먹어봤습니다.

KFC 메뉴판

세트 메뉴는 키오스크에는 있지만 메뉴판에는 안 보이네요.

닭껍질튀김 + 너겟6

나온 모습 일단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허니 머스터드와 살사 소스가 있네요.

갓 튀겨 나와서 너겟도 닭껍질 튀김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닭껍질 튀김은 너겟보다 좀더 짜고 느끼했습니다. 살사소스는 맛있었지만 닭껍질 튀김과는 시너지가 부족한것 같았어요. 서로 강한 간을 가진 두개가 합쳐지니 더 짜지는... 살사소스는 오히려 너겟하고 먹을때 더 맛있었고, 닭껍질튀김은 그냥 튀김만 먹는 게 더 나았습니다. 

 

제가 콜라를 안 먹고 먹어서 그런지 닭껍질 튀김의 느글느글함이 절반 정도 먹을 때 참기 힘들더군요. 콜라가 있었다면 달라졌을 것 같습니다. 이거 먹고 나가서 사 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비례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먹어보고 싶던걸 먹어봐서 만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