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랜덤박스

씽크웨이 랜덤박스 씽크박스 후기

by KANGJUNG 2019. 1. 24.
728x90

이번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씽크웨이에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저도  이번에  참가를  했습니다.

저는  키보드도  필요하고 이어폰도  괜찮을  것  같아서 참여를  했는데요. 제  목표는  키보드  1순위  이러폰  2순위  그다음이  피씨나  하드도킹..  그리고  tv  관련  제품만  안나오면  된다고  생각했네요... 저는  81번  상자를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합계  5만 2천원  이였네요.

일단  결과부터 ...  저는  유일하게  원치않던  10분의 1  확률인 tv 수신기??  가  됬습니다...

염화 고양이  키캡  ㅠㅠ 원했는뎅...

운빨  구역이라는데  주변에  필요한 사람도  없고  집에서  쓸  기능도  없고  애매한  계륵  같은  제품이네요....

앞으로는 맥스틱이나  로지텍  같이  뭐가나와도 괜찬은 럭키박스일  경우만  참가  해야겠네요...

벌써  저  상품은  서랍안에서  먼지만  먹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