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랜덤박스

탁탁몰 추석대잔치 오천원 랜덤박스 후기

by KANGJUNG 2021. 9. 28.
728x90

 

처음에 대기하다가 이벤트 카테고리가 생기고 헷갈리게 1차 배너를 유지했더군요... 낚여서 못 살뻔했습니다.

시간 되니 새로 올라온 배너.... 낚이신 분 많을 것 같아요.


랜덤박스 구성 

* ZOTAC RTX3070 TWIN EDGE OC LHR (1EA)

* ZOTAC RTX3060 TWIN EDGE LHR (1EA)

* TOTU무선충전살균기 (1EA)

* XPG ARGB LED 스트립 (12EA)

* ZOTAC GAMING ARGB 그래픽카드 지지대 (15EA)

*치킨 키프티콘 (20EA)

*ZOTAC 그래픽카드 지지대(미니블럭) (50EA)


오픈하고 무통장 입금을 하니 급하게 안 해도 성공하더군요. 인터넷에서 보니 카드 결제하다 밀리신 분도 계시고, 

1차 랜덤박스 배너에서 대기하다 놓친 분도 계신 것 같더군요. 성공해서 다행입니다.

 

어쨌든 제가 원하는 건 글 카!!! 그다음은 치킨!!! 3번째가 지지대 들입니다.

 


2021-09-28 랜덤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이미 스포 아닌 스포를 당한 상태라... 글 카 당첨된 분이 며칠 전에 이미 커뮤니티에서 연락 왔다는 글을 올리셔서 아 난 아니구나... 치킨 당첨되신 분은 택배 배송 시작 때 이미 기프티콘 왔다는 댓글 보고 아 난 치킨도 아니구나...

흔들어보니 가벼운 느낌... 하지만 상품도 가벼운 제품 ㅎㅎㅎ

 

XPG ARGB LED 스트립

XPG ARGB LED 스트립이 들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내 돈 내고 살일 없는 책상 밑에 본체가 있는 저에겐 필요 없는 제품... 뭐 그래도 5만 원이나 하니깐... 흠... 뭔가 싱숭생숭하네요. 가격적으론 이득인데 필요한 제품이 아니니... 뭐 나중에 한번 사용해보긴 해야겠어요. 일단 서랍 속에 ㅎㅎ 

 


랜덤박스는 항상 원하는 제품이 안 나오지만 끌리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렉트로 마트에서 얼마나 많은 로지텍 마우스 럭키박스에서 로지텍 g102를 뽑아 지인들에게 선물한 건지...

저번 씽크웨이 때 받은 TV 수신 뭐도 한 번써보고 서랍장행... ㅎㅎ 재고 처리인걸 알아도 뭔가 럭키박스.. 랜덤박스는 사게 되는것 같아요. 

컴퓨터 부품회사들이 럭키박스 이벤트 좀 많이 하면 좋겠네요.

 

 

씽크웨이 랜덤박스 씽크박스 후기

이번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씽크웨이에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저도 이번에 참가를 했습니다. 저는 키보드도 필요하고 이어폰도 괜찮을 것 같아서 참여를 했는데요. 제 목표는 키보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