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피그파스타 -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

by KANGJUNG 2022. 6. 22.
728x90

피그파스타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리더스 타워 지하에 있는 피그파스타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피그파스타 메뉴판

가격도 개인적으론 괜찮게 구성되어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세트메뉴는 추가금이 다 붙어서 커피를 꼭 먹어야 한다!! 가 아니면 메리트를 모르겠네요.

테이블 좌석말고도 벽보고 먹는 자리가 조금 있어서 저같이 혼밥 하는 사람도 접근하기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반찬? 식전 빵?으로 토스트기로 구운 식빵과 생크림이 나오는데 생크림이 엄청 맛있었어요.

피클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

그리고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 양은 생각보다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해물은 오징어, 칵테일 새우, 바지락, 홍합 등등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양파, 마늘이 보이네요.

맛은 명란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맛있었지만 홍합이 옥에 티처럼 느껴졌습니다.

오징어도 맛있고 새우도 맛있고 바지락도 괜찮은데 홍합은 뭔가 냉동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특유의? 어정쩡한 텁텁함? 약간 건조 홍합 같은 맛도 나는 것 같고 오래 냉동된 홍합 맛 같기도 하고 어쨌든 홍합이 별로였습니다.

다음에 먹을 땐 씨푸드 들어간 파스타보다는 쉬림프 라던가 바질 새우 라던가 특정 재료 위주인 파스타로 먹어야겠습니다.

 

결론은 가격도 좋고 양도 괜찮았고 맛도 좋고 생크림도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올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홍합 맛이 별로라 씨푸드 파스타는 안 먹을 것 같네요.

 

두번째 방문

2022.07.15 - [리뷰/식당] - [가산디지털단지] 피그파스타 - 갈릭베이컨 오일 파스타

 

[가산디지털단지] 피그파스타 - 갈릭베이컨 오일 파스타

이전(2022.06.22 - [리뷰/식당] - [가산디지털단지] 피그파스타 -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에 들렸던 피그파스타를 한 번 더 가봤습니다. 매장 리뉴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