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제주오전복토리 - 1인3식세트(전복라면+공기밥+전복김밥)

by KANGJUNG 2022. 8. 14.
728x90

 

제주오전복토리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시티아울렛 롯데시네마 앞쪽에 위치한 제주오전복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제주오전복토리 메뉴판

제주도와 연관된 음식들을 팔고 있네요. 저는 1인3식세트 10번째 전복라면+공기밥+전복김밥으로 구성된 메뉴(9,900원)를 선택했습니다.

전복은 국내산 전복이네요.

메뉴는 공깃밥과 전복김밥2조각 그리고 전복라면으로 구성되어있고 반찬으로 단무지와 해초무침이 나오네요.

전복라면

전복라면에는 슬라이스된 전복이 올라가 있습니다. 고춧가루와 함께 따로 라면에 고명으로 올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초들이 들어 있네요.

면은 꼬들면이였습니다. 국물은 약간 간이 쌘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고추와 고춧가루 덕에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워서 더 같이 쌔다고 느낀 것 같습니다. 해초가 들어가서 그런지 해물라면 느낌도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초 같은걸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전복은 따로 식감은 있지만 맛은 잘... 모르겠네요. 별맛이 없어서... 역시 전복은 식감과 내장 맛인가 봅니다.

내장 없이 전복만 따로 올라가니 전복 맛이 약한 게 아쉽네요.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어도 국물이 매콤해서 맛있었습니다. 

김치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단무지는 그냥 평범했고 해초? 미역? 무침은 간이 보기와 다르게 짜지 않고 고소해서 그냥 먹어도 괜찮았네요.

다만 라면관 안 어울리고 그냥 밥과 먹는 게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전복 김밥은... 맛은 있었습니다만... 전복? 인가? 느낌은 있었네요. 살 같은걸 떠나서 내장 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냥 고소한 양념한 밥을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간 계란이 지단이 아니라 계란찜 같은 느낌이라 그냥 고소한 밥을 계란찜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있었지만 전복 김밥이란 걸 메뉴를 안 봤으면 그냥 계란찜 김밥이라고 알았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