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게임

[AIR] 클로즈베타 2차 1일차

by KANGJUNG 2019. 6. 26.
728x90

에어 로딩

 

저번 에어 클베에 당첨되서 오늘 2시 부터 게임을 할 수 있었는데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어제 야근을 해서 밤새고 아침 6에 들어와서 출근을 안하게 되서 해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패치부터...

2시 땡하고 들어갈려고 열심히 시도 했지만... 20분 정도 게임이 로딩 화면에서 팅겨서 못들가다 들어갔네요.

 

사실 논타겟팅 게임을 엄청 오랜만에 해서 엄청 어색했어요... 요즘은 로스트아크만하고... 사실 약간 어지럽다고 느껴지기도 했어요. 많은 사람들도 이유였을지도 모르겠네요. 몹한마리에 엄청 많이... 어떤 게임이던 오픈 초기 테스트때 항상 그랬지만...

에어 진영선택

에어는 WOW 처럼 진영끼리 서로 다투는 것 같더군요. 저는 온타리 진영을 선택했습니다.

 

캐릭터선택

사실 종족이 뭐가 있는지도 확인안하고 신청후 게임을 시작한거라.... 원래 전 예전부터 테라는 포포리, 아키에이지는 페레 같은 약간 인간이 아닌 종족을 자주 하거든요. 여기도 아인족이 있길레 토낀지 뭔지로 했습니다. 직업은 5개 던데 마법사 계열은 별로 안좋아하고 솔플을 할 계획이라 탱커도 안맞을것 같아서... 거너랑 어쌔신중 고민하다가 어쌔신으로 만들었습니다. 클베라 커스텀도 열심히 안했어요.

 

오랜만에 로스트아크 같은 쿼터뷰 만 하다가 들어오니깐 처음엔 어지럽더군요..

 

검은사막이나 다른 게임을 할때도 그랬지만 전 사냥 같은것보다 팻, 농사, 모험, 수집 같은거에 더 관심이 있어서 이 게임도 집도 있고 여기저기 제 취향에 맞는 콘텐츠가 있을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물론 클베기간도 기간이니 레벨업과 전투 위주로 갈것 같지만 오픈이 기대됩니다.

에어 플레이

전 이카루스나 기존에 있는 RPG 게임중 공중을 다니는 게임을 한 적이 없어서 저에겐 신선하더군요.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전투가 뒤죽박죽 인 느낌도 있었지만...

 

에어

저 큰귀 동물이 에어에서 로스트아크의 베아트리체의 포지션인가싶습니다. 

 

나중에 오픈하면 캐릭터도 저런 귀 만들수 있으면 좋겠네요(가능한데 내가 안볼건가?)

 

오늘은 한시간 반 정도 설렁설렁해서 14랩으로 끝났네요. 내일부턴 회사일도 있고 해서 다음 접속은 주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 하루하고 개인적으로 안좋다고 생각한 점이 있었는데 전 게임을 할때 스토리가 좋은 것을 좋아하는데 뭔가 에어는 퀘스트를 받고 진행하면서 스토리에 눈이 안가더군요. 대화 UI 자체가 스킵이 잘되서 그런건지... 제가 사전 지식없이 해서 이해를 못하는건지 뭔가 확확 스킵된 기분.... 오픈땐 조금 가다듬어서 나오겠죠??

나중에 공홈가서 배경이라도 읽고 해봐야겠네요.

 

아래는 키우던 중간에 잠깐 찍어본 영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