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쥬씨 - 딸기바나나

by KANGJUNG 2022. 9. 27.
728x90

쥬시 금천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 우림라이온스벨리 A동 1층에 위치한 쥬시 금천가산점에서 음료를 마셨습니다.

저번에 한번 쥬시에 들렸더니 문을 4시 30분쯤이면 닫아서 못 간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엔 점심때 와서 문이 열려 있었네요.

쥬시 메뉴판

아메리카노나 라떼같은 일반 커피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쥬시 메뉴판

그리고 쥬시에 가는 이유인 과일 쥬스... 저는 딸바 XL로 주문했습니다.

쥬시 딸바

컴 윗부분까지 넘어가게 음료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딸기 색상의 음료네요. 안에는 딸기 씨 같은 게 살짝씩 보이기도 했습니다.

맛은... 오랜만에 먹는 쥬시라 제 기억과 기대감이 있었는지 한입 먹으니 역시... 쥬시는 바나나맛이 엄청 강했지...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딸기는 딸기 색감 첨가?라고 느낄 정도로 약하고 바나나 음료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바나나 존재감이 강하더군요. 전 바나나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딸기를 기대하면 실망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뭔가 컵이 예전보다 얄팍해진 느낌이었습니다. 

홀더도 뭔가 딱 맞는 것 같지 않고 음료가 넘치게 담아주시기도 해서 양의 차이는 없을 것 같기는 하지만 사무실에서 다른 카페 컵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두께가 날씬해진 것 같네요. 

 

아마 다음에 쥬시에 또 간다면 그냥 바나나 주스로 먹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