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볼파스엔젤맨 스페셜 에디션 (고급우드 플레이트, 테이스팅 글라스, 오리지널 전용잔)

by KANGJUNG 2022. 10. 9.
728x90

저번에 롯데마트에 갔다가 구매한 볼파스엔젤맨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안 좋아하지만 뭔가 맥주잔이 포함된 세트를 보면 충동구매를 하게 되네요. 

케이스에 겉으로 잔과 플레이트가 보이네요.

안에는 4종류 맥주가 2개씩 총 8개가 들어 있습니다.

맥주는 헤패바이젠과 라거, 블랑, 인디안페일에일이 들어 있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라거랑 인디안페일에일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네요. 헤페바이젠은 개인적으로 탄산이 빠진 느낌이라 아쉬웠습니다. 블랑은 산미가 강해서 취향을 탈것 같았습니다.

맥주잔과 시음잔 2개 그리고 목제 플레이트가 들어가 있는데 이게 박스 포장지 외부에 노출되어 있어서 그런지 약간의 스크레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둘 다 중국 생산에 맥주잔은 450ml 용량이네요.

 

그나저나 자기가 먹는 맥주에 테이스팅 잔을 쓸 일이 있을진 모르지만... 테이스팅 용도보다는 다른 용도로 쓸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