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가산육개장&닭한마리 - 닭짬뽕칼국수, 육개장 칼국수

by KANGJUNG 2022. 10. 30.
728x90

가산육개장&닭한마리

가산디지털단지 근처 우림 라이온스밸리 지하 1층에 위치한 가산육개장&닭한마리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예전엔 치킨집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닭 한 마리 집이네요.

가산육개장&닭한마리 메뉴판

점심메뉴는 육개장과 육개장 칼국수, 닭칼국수와 닭짬뽕 칼국수 그리고 냉모밀이 있네요.

메뉴에는 공기밥이 있는데 칼국수를 시켜도 셀프로 밥을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닭짬뽕칼국수(8,000원) 을 먹었습니다.

반찬은 셀프입니다.

오뎅볶음과 김치, 단무지가 있습니다.

육개장 칼국수

같이 간 직장동료가 주문한 육개장 칼국수 국물을 먹어봤는데 한수저만 먹어봐서 그런지 닭 짬뽕 칼국수와 별 차이를 못 느꼈네요.

닭짬뽕칼국수

닭 짬뽕 칼국수는 위에 닭고기 찢긴 게 토핑처럼 올라가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닭칼국수(반계 칼국수)가 닭이 반마리 들어간 거에 비하면 적어 보이네요.

국물은 얼큰해서 맛있었습니다. 면도 매끈한 면이라 면도 맘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근방에 있는 다른 가게 육개장 칼국수보다는 제 취향이었던 것 같습니다.

안에는 양파와 파가 들어있어서 양파를 좋아하는 저에겐 딱 맞았던 것 같네요.

면을 다 먹고 뒤에 있는 셀프 밥을 푸는 곳이 있길래 밥을 조금 퍼서 먹어봤습니다.

국물이 얼큰해서 그런지 밥하고도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