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놀부부대찌개 - 1인 쭈곱새

by KANGJUNG 2022. 11. 6.
728x90

놀부부대찌개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SJ테크노빌 지하 1층에 위치한 놀부 부대찌개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은 오후 9시 30분까지 라고 하네요.

놀부 부대찌개는 1인으로도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어서 가끔씩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놀부부대찌개

신메뉴로 쭈곱새가 나온 것 같네요. 낙곱새라는 이름에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주꾸미를 넣어서 쭈 곱새인가 봅니다.

 

놀부부대찌개 메뉴

메뉴판은 여러 페이지였지만 저와 연관이 있는 1인 부대찌개 쪽 메뉴만 찍어봤습니다.

처음엔 부대찌개를 먹을 생각이었지만. 쭈 곱새를 보니 급 끌러서 쭈곱새 1인분 13,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혼자서 먹어도 버너와 함께 할 수 있네요.

반찬은 무난 무난했습니다. 마카로니는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네요. 

1인 쭈곱새

그리고 나온 1인 쭈 곱새 당면과 파, 조랭이떡이 일단 눈에 띄었습니다.

곱창은 곱창끼리 뭉쳐서 얼어 있었고, 주꾸미도 조금 들어 있었네요. 새우도 몇 마리 있었습니다.

1인 쭈곱새

육수도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군요. 어쨌든 약불로 놔두고 천천히 익히면서 먹어봤습니다.

1인 쭈곱새

일단 새우나 주꾸미 곱창 다 괜찮았다고 느꼈습니다. 익히기 전에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1인분 치고 많다고 느꼈습니다. 점심시간에 공깃밥 리필이 무료라 2 공기나 먹었네요.

당면이 국물을 다 흡수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하고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낙곱새가 먹고 싶어서 본설렁탕([가산디지털단지] 본설렁탕 - 낙곱새뚝배기)에서 비슷한 뚝배기를 먹었었는데 같은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음식보다 훨씬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