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놀부부대찌개 - 1인 쭈곱새

by KANGJUNG 2022. 11. 6.
728x90
728x90

놀부부대찌개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SJ테크노빌 지하 1층에 위치한 놀부 부대찌개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놀부부대찌개

영업시간은 오후 9시 30분까지 라고 하네요.

놀부 부대찌개는 1인으로도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어서 가끔씩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놀부부대찌개

신메뉴로 쭈곱새가 나온 것 같네요. 낙곱새라는 이름에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주꾸미를 넣어서 쭈 곱새인가 봅니다.

 

놀부부대찌개 메뉴

메뉴판은 여러 페이지였지만 저와 연관이 있는 1인 부대찌개 쪽 메뉴만 찍어봤습니다.

처음엔 부대찌개를 먹을 생각이었지만. 쭈 곱새를 보니 급 끌러서 쭈곱새 1인분 13,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혼자서 먹어도 버너와 함께 할 수 있네요.

반찬은 무난 무난했습니다. 마카로니는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네요. 

1인 쭈곱새

그리고 나온 1인 쭈 곱새 당면과 파, 조랭이떡이 일단 눈에 띄었습니다.

곱창은 곱창끼리 뭉쳐서 얼어 있었고, 주꾸미도 조금 들어 있었네요. 새우도 몇 마리 있었습니다.

1인 쭈곱새

육수도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군요. 어쨌든 약불로 놔두고 천천히 익히면서 먹어봤습니다.

1인 쭈곱새

일단 새우나 주꾸미 곱창 다 괜찮았다고 느꼈습니다. 익히기 전에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1인분 치고 많다고 느꼈습니다. 점심시간에 공깃밥 리필이 무료라 2 공기나 먹었네요.

당면이 국물을 다 흡수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하고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낙곱새가 먹고 싶어서 본설렁탕([가산디지털단지] 본설렁탕 - 낙곱새뚝배기)에서 비슷한 뚝배기를 먹었었는데 같은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음식보다 훨씬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