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강남] 딤딤덕 - 베이컨볶음밥

by KANGJUNG 2022. 11. 10.
728x90

 

ETRI OPEN SOURCE TECH DAY 2022에 참가 한날 점심으로 강남 한국과학기술회관 B104호에 위치한 딤딤덕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딤딤덕 메뉴판

북경오리를 파는 식당이네요. 저는 컨퍼런스에서 받은 식권으로 베이컨 볶음밥(9,000원)을 먹었습니다.

주방 쪽에는 북경오리가 걸려있네요.

베이컨 볶음밥

그리고 나온 베이컨 볶음밥, 계란국과 짜사이 무침이 같이 나왔습니다.

베이컨 볶음밥

볶음밥에는 계란 프라이와 오이, 춘권 1개가 들어 있습니다.

계란국은 뭔가 참기름 맛? 고소한 맛이 엄청 강하고, 신맛도 나고 뭔가 걸쭉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어본 계란국과는 다른 느낌이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짜사이 무침은 개인적으로 먹어본 짜사이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이컨 볶음밥

볶음밥은 파와 계란 베이컨이 눈에 띄었는데 베이컨 양이 약간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권으로 공짜로 먹어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 짜사이 무침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게 느껴졌네요.

볶음밥에 있던 춘권은 그냥 냉동 춘권 느낌이었습니다. 구내식당 같은 데서 나오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무난한 점심이었고, 짜사이 무침이 맛있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