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홍콩반점 - 볶음짬뽕, 군만두 반접시

by KANGJUNG 2022. 11. 9.
728x90

홍콩반점0410 가산대륭점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대륭포스트 6차 1층 홍콩반점0410 가산대륭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12시에 내려가면 웨이팅 있는 경우도 많은데 오늘은 사람이 적었네요.

홍콩반점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

일반적인 중국집 같은 메뉴판이네요.
저는 볶음짬뽕(8,000원)과 군만두 반 접시(3,500원)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중국집답게 양파와 단무지 춘장입니다. 맛은 역시나 어디서나 먹던 그 맛... 

볶음짬뽕

그리고 나온 볶음짬뽕... 홍콩반점은 볶음짬뽕도 면 곱빼기를 팔면 좋겠는데 말이죠... 자장면 짬뽕은 다 팔면서 볶음짬뽕은 안 파는 게 아쉽습니다.  면과 당근, 목이버섯, 그리고 배추가 눈에 들어오네요. 적지만 고기와 새우도 보입니다.

볶음짬뽕

새우는 꼬리까지 있는 조그마한 새우입니다. 

면과 양파가 둘 다 맛있지만... 그때그때마다 다른데 이번엔 너무 배추가 아삭아삭 했습니다.

식감을 좋아한다면 좋아하겠지만... 볶음 음식은 흐느적거려라 맛있다고 생각하는 저에겐 아쉬웠네요. 

그리고 배추 말고 양파가 더 들어가면 더 맛있을 거 같단 생각도 했습니다. 배추는 간이 안 배서 뭔가 배추랑 같이 먹으면 배추가 두껍고 수분이 많아서 맛이 연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음식 자체는 맛있었습니다.

군만두 반접시

군만두 반 접시는 만두 4개입니다. 

속재료도 무난 무난하게 부추가 보이는 만두소였습니다. 맛도 그냥저냥 평범한 만두 맛이었지만, 중국집에서 먹으면 유난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