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노브랜드버거 - 콰트로 맥앤치즈 버거, 크런치 오징어

by KANGJUNG 2022. 11. 26.
728x90

노브랜드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

가산디지털단지역 근방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노브랜드버거 메뉴판

이것저것 여러종류 버거가 있네요. 저번 페퍼로니들(페퍼로니치킨버거, 페퍼로니 치아바타, 치킨너겟)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키오스크 옆에 있는 콰트로 맥엔치즈 세트 주문 시 베이컨 토핑을 추가해준다는 내용을 보고 콰트로 맥엔치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을 안 좋아하기 때문에 크런치 오징어를 추가금 1,000원을 내고 바꿨습니다.

감자튀김이 없는데도 케찹을 주는군요. 크런치 오징어도 케첩과 먹나 봅니다.

콰트로 맥앤치즈 버거

처음 외관을 보고 느낀 건... 맥 앤 치즈가 골고루 안 퍼지고 한쪽으로 쏠렸을 건 같은 느낌... 

안에는 고기 패티와 치즈, 맥 앤 치즈, 베이컨이 들어이네요.

콰트로 맥앤치즈 버거

한입 물고...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베이컨과 맥 앤 치즈의 조합은 맛있지만... 짜네요. 그리고 맥 앤 치즈가 반반 나눈것마냥 한쪽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한쪽에 쏠려서 반대편은 더 찐하고 짜게 먹었네요. 사실 맥앤치즈가 고르게 안 퍼져도 간이 쌔기 때문에 맛이 없거나 하지는 않지만...  아쉽네요. 고기 패티는 그냥 평범한 것 같았는데 의외로 패티가 있어서 덜 짰던 것 같습니다.

크런치 오징어

크런치 오징어는 사실 몇 개고 얼마인가를 신경 안 쓰고 바꿨는데 감자튀김에서 1000원 내고 바꾼 거 치고는... 3개는 적은 것 같네요. 나중에 메뉴판을 보니 3개에 2,700원이었습니다.

일단 바삭하고 안쪽에 오징어도 씹히고 오징어 조각도 보여서 맛은 있었지만... 콰트로 맥엔치즈 버거처럼 간이 쌘 버거를 먼저 먹어서 그런지 뭔가 오징어 맛은 강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롯데리아에서 먹던 오징어버거 패티의 오징어를 좀 굵게 만든 느낌일까요. 감자튀김을 다른 패스트푸드점처럼 치즈스틱으로 바꿀 수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