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중화면밥 - 마파두부가지 덮밥, 사천식 비빔탄탄면, 우삼겹 숙주덮밥

by KANGJUNG 2022. 11. 27.
728x90

예전에 먹었던 중화면밥(중화면밥 - 차돌박이 짬뽕, 미니 멘보샤)에서 다시 점심을 먹어봤습니다.

언제나 생각하지만 테이블이 비어도 키오스크가 금방금방 최신화가 안 되는 것 같네요.

저는 우삼겹 숙주 덮밥(8,500원)을 주문했고 같이 간 회사 동료는 마파두부 가지 덮밥(8,500원), 사천식 비빔 탄탄면(9,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유산슬 덮밥을 먹고 싶었으나 키오스크에서 선택이 안돼서 물어보니 겨울 계절메뉴 백짬뽕을 하면서 유산슬 덮밥을 잠시 안 팔게 됐다고 하네요. 아쉽...

국물과 물은 셀프입니다.

유부를 토핑으로 넣을 수 있어요.

반찬으로 양배추 피클과 깍두기가 테이블에 비치되어있습니다.

사천식 비빔 탄탄면 곱빼기 곱빼기답게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위에 마라? 같은 게 조금 들어있는데 조금 먹어보니 마라 같은 중국 매운맛에 면역이 없는 저도 땅콩의 힘인지 먹을만해서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파두부 가지 덮밥도 조금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지 양은 아쉬웠지만 맛있었어요.

우삼겹 숙주덮밥

그리고 제가 주문한 우삼겹 숙주 덮밥입니다.

외관상으로 하얀 숙주가 눈에 띄네요.

우삼겹 숙주덮밥

고기는 일단 맛있었습니다. 양파도 맛있고 양념도 짭짤 달짝지근해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숙주와 같이 해서 밥을 먹으니 숙주가 양념이 따로 없어서 그런지 약간 맹맹해지는 느낌도 있었어요.

맛 자체는 좋았습니다만... 제 기준으론 소스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허연 느낌? 

다음에는 유산슬 덮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