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평] 파리바게뜨 가평휴게소 - 가평맛남샌드

by KANGJUNG 2022. 11. 20.
728x90

파리바게뜨 가평휴게소 춘천

가평휴게소에 있는 파리바게뜨에서만 판다는 가평맛남샌드를 먹어봤습니다.

한 사람당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대기줄은 있는데 재료 소진만 아니라면 식당과 달리 결제 후 바로 물건을 가져가니 대기줄은 일반적인 식당 웨이팅처럼 오래 걸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가평맛남샌드

어쨌든 구매한 가평 맛남 샌드... 10개입 한 박스입니다. 가격은 14,000원... 쿠키류를 안 좋아하는 저에겐 단가가 비싸 보이네요. 

가평맛남샌드

내부에는 가평맛남샌드 10개가 비닐로 낱개 포장돼서 들어있습니다.

가평맛남샌드

쿠키 표면에 있는 문양은 잣나무라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그냥 솔방울처럼 보이네요.

처음 이 쿠키를 봤을 때 느낌은... 맛있어 보인다!? 이런 건 하나도 안 느껴졌습니다.

그냥... 쿠키... 회사에서 누가 한 개 준다면 비싼 쿠키라고 생각 안 했을 것 같은 비주얼이라고 개인적으론 생각했습니다.

가평맛남샌드

두께는 적당하고 버터 쿠기 안에는 가평 잣, 솔티드 캐러멜, 버터크림이 들어가서 짭짤하면서도 달달하네요.

비슷한 맛으론 버터링이나 제니 쿠키 같은 일반적인 버터맛 쿠키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잣은... 사실 그냥 안 열어보고 먹으면 있는지도 모를 것 같아요.

유명한 제품이니 여행 갔다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는 괜찮은 것 같지만... 쿠키류를 좋아하는 사람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14,000원에 10개 개당 1400원이나 주고 먹을만한 맛인가는 모르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