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마켓컬리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by KANGJUNG 2023. 1. 15.
728x90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저번에 동네 식당에서 먹었던 마제소바(나무젓가락 - 마제소바, 차슈마제소바)를 맛있게 먹었었는데, 마침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인 멘야하나비 마제소바가 눈에 띄어서 구매해봤습니다.

 

한팩에 2인분이 들어있고, 구성은 면과 고기고명, 소스, 가다랑어포, 김깨고명이 2개씩 들어있습니다.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조리법

조리법을 보면 파, 마늘, 노른자 같은 걸 추가해서 먹는 게 좋다고 하네요. 노른자는 그렇다 쳐도... 다진 파나 마늘 정도는 패키지에 들어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이왕 먹는 거 제대로 먹기 위해 냉장고에 있는 파와 다진 마늘 그리고 노른자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소바 면도 삶고, 소스와 고명도 데우고 다진파와 마늘 노른자도 따로 준비했습니다.

고기고명은 양념이 된 다진 고기가 들어있네요.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마제소바 2팩(4인분)을 해서 3그릇으로 나눠 담았습니다. 

뭔가 그냥 면위에 다 올리니 좀 그럴듯하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어쨌든... 다진 마늘도 넣고 잘 비벼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면의 식감이 살짝 아쉬운 것 같기도 했지만 식당에서 먹었던 마제소바 느낌은 나더군요. 다만... 다진 마늘이나 파를 안 넣는다면 이 맛이 안 날 것 같았습니다. 다진 마늘도 반숟갈을 넣었는데 너무 적게 넣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 먹고 밥도 비벼 먹었봤는데 밥과의 궁합은 그저 그랬습니다.

음식 자체는 맛있었지만... 파나 노른자, 다진 마늘이 없이 먹는다면 맛이 꽤 떨어질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가다랑어포가 너무 적었던 것 같습니다. 적은 양이 가루로 들어있어서 나풀거리는 가다랑어 포가 아닌 점과 좀 더 가다랑어 포의 맛이 진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앞에서도 말했지만 마늘이나 파 정도는 패키지 구성에 들어가 있는 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다음엔 멘야하나비 식당에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2023.05.17 - [리뷰/식품] - [리뷰] 마켓컬리 멘야하나비 카레 마제소바

 

[리뷰] 마켓컬리 멘야하나비 카레 마제소바

마켓컬리에서 멘야하나비 카레 마제소바를 사봤습니다. 저번에 [리뷰] 마켓컬리 멘야하나비 마제소바를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카레 마제소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제품과 동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