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마켓컬리 유린기

by KANGJUNG 2023. 2. 12.
728x90

마켓컬리 유린기

얼마 전에 먹었던 유린기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유린기가 보이길레 구매해 봤는데 패키지는 뭔가 심심해 보이네요.

구성품은 유린기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발효식초, 설탕 양파, 간장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유린기는 두 개가 들어있네요. 유린기는 그냥 소스만 부어먹으면 느낌이 안 나니 냉장고에 있던 양배추를 채 썰어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습니다. 꽤 오래 걸려서 20분 정도 조리한 것 같네요.

뭔가 밑에 야채가 있으니 그럴듯해 보이네요. 새콤한 소스가 양배추와 어울리고 닭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튀김옷이 더 흰색이었다면 진짜 중국집 스타일 같아 보였을 텐데 누런색이라 치킨 먹는 느낌도 있네요. 튀김옷이 얇은 편이 아니라 바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맵지는 않고 새콤달콤했는데... 만약에 다시 먹는다면 따로 청양고추를 추가할 것 같네요.

 

그냥 제품으로만 먹으면 뭔가 모자란 느낌이 있을 것 같고 야채가 추가되야지 유린기 먹는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