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딸기 바나나킥 후기

by KANGJUNG 2023. 4. 8.
728x90

딸기 바나나킥

편의점에서 마주친 딸기 바나나킥... 바나나킥인데 딸기라는 생과일 주스가 생각나는 네이밍에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한 봉지에 칼로리는 285입니다. 가격은 이마트 24에서 한 봉지 1,7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 당시에는 2+1을 하고 있었던 것 같네요.

딸기 바나나킥

일단 외관은 일반 노란색 바나나킥 과자에 빨간 가루를 뿌린 느낌이네요. 냄새도 바나나킥 냄새가 강했습니다.

딸기 바나나킥

맛자체도 바나나킥 맛에 새콤한 가루가 뿌려진 느낌인데, 딸기라고 써있어서 그렇지 아니었다면 그냥 새콤한 바나나킥이라고 느꼈을 것 같네요. 가루가 새콤하고 생각보다 꽤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오리지널 바나나킥이 훨씬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2023.08.02 - [리뷰/식품] - [리뷰] 농심 민초 바나나킥

 

[리뷰] 농심 민초 바나나킥

동네 무인편의점에서 마주친 녀석... 민초 바나나킥이라니... 얼마 전 옆에 있는 딸기 바나나킥([리뷰] 딸기 바나나킥 후기)을보고 어쩜 저런 녀석이?! 하면서 샀던 기억이 있는데 이 녀석은 딸기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