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정커퀸 장패드 개봉기

by KANGJUNG 2023. 3. 3.
728x90

오버워치 2 돌격눈송이 교환소에서 당첨된 정커퀸 장패드(오버워치2 돌격눈송이 교환소 - 정커퀸 장패드 당첨)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다른 눈송이 경품들과 마찬가지로 검정 박스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안 흔들리게 포장되어 있네요.

정커퀸 장패드

박스는 저번에 당첨됐던 장패드들과는 다르게 흰색 상자에 앞뒤에 오버워치 로고가 있네요. 내부에는 비닐에 감싸진 장패드가 돌돌 말려서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저번 데스크 매트보다는 포장이 좋지만 한복디바 장패드(오버워치 파티 데스크매트 개봉) 같은 좀 더 고급스러운 포장이 아닌 게 아쉽네요.

정커퀸 장패드

장패드에는 정 커 퀸이 새겨져 있습니다. 오버워치 로고와 정커퀸이라는 문구도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네요. 

따로 일러스트를 만든 게 아닌 건 조금 아쉽지만 두께도 꽤 두툼해서 쓰기 편해 보였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눈송이 이벤트는 100% 경품안내가 지난 이벤트들처럼 월요일에 나오는 게 아니라 금요일부터 일찌감치 나와서 그런지 사람이 몰려서 월요일부터 서버상태가 메롱이더군요. 이번 눈송이는 아무것도 당첨 안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오버워치 경품 관련 다른 글

https://jira.tistory.com/tag/%EC%98%A4%EB%B2%84%EC%9B%8C%EC%B9%98%20%EA%B2%BD%ED%92%8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