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오버워치2 키리코 세안 밴드 개봉기

by KANGJUNG 2023. 3. 16.
728x90

언제나와 같이 잊힐만하면 오는 눈송이 경품 택배 이번에는 작년 12월에 진행했던 돌격눈송이 교환소에서 당첨됐던 키리코 세안밴드(오버워치2 돌격눈송이 교환소 - 키리코 세안 밴드 당첨)가 도착했습니다. 언제나처럼 검정박스로 택배가 도착했네요.

키리코세안밴드

상자 안에는 키리코세안밴드가 비닐포장된 상태로 들어가 있습니다.

키리코세안밴드

비닐은 접착제로 붙는 일반적인 비닐 포장 방식이네요. 

키리코가 쓰고 다니던 밴드랑 똑같은 디자인이고 생각보다 외관은 그럴싸합니다. 택에는 따로 제품명이나 그런 건 없고 앞뒤에 블리자드로고와 오버워치 로고가 있네요.

키리코세안밴드

세안밴드의 택 부분에 오버워치 2라고 작게 써져 있습니다. 밴드를 뒤집어 보면 약간 흰색 박은질이 눈에 띄네요.

마무리로 라이언의 착샷 개인적으론 쓸 일은 없을 것 같지만 라이언한테 잘 어울리네요. 

전체적으로 눈송이 교환소에 올라왔던 이미지랑 완전 똑같이 만든 것 같네요. 


오버워치 경품 관련 다른 글

https://jira.tistory.com/tag/%EC%98%A4%EB%B2%84%EC%9B%8C%EC%B9%98%20%EA%B2%BD%ED%92%8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