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by KANGJUNG 2023. 3. 16.
728x90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키리코 세안 밴드(오버워치2 키리코 세안 밴드 개봉기)와 같은 날 도착한 오버워치 2 블루투스 스피커(오버워치2 돌격눈송이 교환소 -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당첨) 입니다. 이 제품도 3개월 만에 도착했네요. 역시나 포장은 언제나처럼 안전하게 빠빵하게 들어가 있네요.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전에 왔던 거울이나 마우스 패드도 그러더니 상자는 이제 이런 디자인으로 통일을 하나 봅니다.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구성품

구성품은 스피커 본체와 오디오케이블과 충전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설명서

설명서를 보니 무드등 기능도 들어있네요.

설명서를 보니 레인보우 블루투스 스피커가 원래 제품 이름인가 봅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15,000원 정도의 가격인 제품인 것 같네요.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일단 정면에는 오버워치 로고와 하단 버튼 5개가 눈에 띕니다. 외관은 깔끔하게 생겼네요.

근데 눈송이 경품 이미지와 완전 다른 제품이네요. 뭔가 눈송이 이미지는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디자인이고 색상도 검정 이미지였고, 더 비싸 보이는 제품이었던 것 같은데 역시 눈송이 경품은 받아보기 전까지 실물이 어떨지 확신을 가질 수 없군요.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아랫부분에는 옆쪽에 오버워치 문구가 있고 뒤쪽에는 마이크로 SD 단자와 오디오 단자 그리고 5핀 충전 단자가 있네요.

오버워치2 블루투스 스피커

바닥에는 리셋하는 구멍? 버튼? 과 설명이 있습니다. 고속충전기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바닥에 있는 고리는 어디 걸어서 사용하는 용도인 것 같네요.

윗부분은 일반적인 스피커처럼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냥 무난하게 생긴 스피커네요. 음악이라도 틀어볼까... 하다가 귀찮아서 켜보지는 않았습니다.


 

오버워치 경품 관련 다른 글

https://jira.tistory.com/tag/%EC%98%A4%EB%B2%84%EC%9B%8C%EC%B9%98%20%EA%B2%BD%ED%92%8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