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품

오버워치2 게이밍 헤드셋 개봉기

by KANGJUNG 2023. 4. 21.
728x90

엄청 오래전 당첨됐던 오버워치 2 게이밍 해드셋([일상/게임] - 눈송이 이벤트 오버워치2 게이밍 헤드셋 당첨)이 오늘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저게 11월에 당첨됐던 경품이니 거의 5개월이 지나서 도착했네요.

박스는 언제나 처럼 검은색 택배박스에 뽁뽁이에 감싸져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오버워치2 게이밍 헤드셋

헤드셋의 패키지는 다른 경품들처럼 흰색 박스에 깔끔하고 로고 정도만 있었습니다.

박스 뒷면 하단에는 오버워치 2 게이밍 헤드셋의 사양이 표시되어 있네요.

모델명이 x-26 이라는데 검색해 봐도 위에 이미지의 헤드셋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저런 류의 제품인것 같네요.

오버워치2 게이밍 헤드셋

박스 안에는 헤드셋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는 한글은 없었습니다.

오버워치2 게이밍 헤드셋

헤드셋의 옆면에는 오버워치 로고가 있고, 마이크는 끝에 스펀지? 같은 게 있네요. 뒤쪽에는 볼륨이나 마이크 온오프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눈송이 경품 이미지랑은 어딘가 다른 느낌? 이미지보다 좀 더 싼마이 해진 느낌이네요.

크기가 괜찮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귀를 전체를 덮어 주는 것 같지는 않아서 기존에 쓰던 헤드셋이 있어서 예비용으로 보관해야겟습니다.


 

오버워치 경품 관련 다른 글

https://jira.tistory.com/tag/%EC%98%A4%EB%B2%84%EC%9B%8C%EC%B9%98%20%EA%B2%BD%ED%92%8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