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우지커피 -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KANGJUNG 2023. 3. 8.
728x90
우지커피 문정중앙점

오늘은 연차라서 쉴 때의 하루 루틴인 산책 하다 집으로 돌아갈 때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가기를 위해 가장 가까운 가성비 커피집인 메가커피를 가다가 새로 오픈한 우지커피가 눈에 띄어서 여기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봤습니다.
공사하는 건 봤지만 오픈이 3월 8일 마침 오늘이네요. 내부는 깔끔하게 생겼고 테이블도 외관에서 볼 때보다는 꽤 많이 들어가 있네요.

입구 입간판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3월 8일부터 10일까지 특정 음료를 요일마다 50%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아아는 3일 내내 할인이네요. 키오스크에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었습니다. 
오늘만인 것 같지만 에이드 같은 건 1750원 정도에 팔고 있더군요.
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준다는데 혼자서 아아 먹는 저에겐 해당사항이 없는 이야기네요.
어쨋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우지커피 메뉴판

평시 가격은 메가커피랑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 1,500원이고 아이스는 2,000원 메가커피는 횡당보도를 건너야 하고 여긴 아니고, 맛이나 쿠폰 같은 거에 따라선 앞으론 여기로 다닐지도 모르겠네요.

놀란 건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아메리카노 한잔을 샀는데 24일까지 쓸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받았습니다. 
당분간 계속 재방문을 할 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맛은 뭐 특별히 다른 곳보다 맛있다!!! 이런 건 없고 메가커피 같은 1500 ~ 2000원 대 아메리카노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어쨌든 문정동 이 골목에 메가커피나 우지커피 같은 저렴한 아메리카노 집이 계속 늘어나는 게 동네 주민으로선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