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망향비빔국수 - 비빔국수

by KANGJUNG 2023. 3. 31.
728x90

망향비빔국수 금천직영점

가산디지털단지 제이플라츠 1층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 금천직영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예전에는 여기가 엄청 웨이팅이 길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웨이팅이 없거나 적어진 느낌이네요.

망향비빔국수 메뉴판

저는 가게 이름부터 비빔국수가 들어가 있길레 비빔국수(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셀프코너

셀프코너에서 물과 음료수 그리고 국물을 셀프로 가져올수 있습니다.

국수를 먹으면서 탄산음료를 양껏 먹을수 있다는 점도 이 식당의 좋은 점이네요. 국물은 짭짤해서 맛있었습니다.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반찬으로 백김치와 함께 나오는데 추가 김치는 셀프로 가져올수 있는 것 같네요.

국수 위에 상추 한 장과 양파 그리고 김치 같은 것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맛 자체는 엄청 맵다 같은 느낌은 아니었고 약간 매콤 달콤? 느낌이었습니다. 양파나 오이 같은 부재료덕에 씹을 때 아삭한 느낌도 들어서 더 시원한 국수라는 느낌을 가지게 해 주는 것 같네요. 면도 소면이 아닌 점이 비빔국수와 어울렸습니다.

국수가 무난하게 맛있었어서 다음엔 다른 국수를 먹어보려 또 방문해볼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