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리뷰] 꿀빨주 (노홍철 x 제주맥주)

by KANGJUNG 2023. 6. 19.
728x90

꿀빨주 (노홍철 x 제주맥주)

제주맥주와 노홍철 컬래버레이션으로 나온 꿀빨주라는 맥주를 먹어봤습니다.

용량은 330ml 알콜은 5.3% 였습니다. 제주산 사양벌꿀이 15.47%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맥주는 양이 330ml라 한 컵에 다 따라질 것 같은 적은 양이였습니다. 색상은 일반적인 맥주 색상이었고, 냄새도 꿀향이 그렇게 까지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맛은... 호불호가 있겠지만 맥주를 마시는 느낌보다는 그냥 꿀을 퍼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웬만한 꿀물보다도 그냥 꿀맛이라 이게 저는 삼겹살 먹으면서 먹었는데 밥 먹으면서 먹을 술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330ml를 2잔에 나눠서 한 컵만 먹었는데도 너무 달아서 전 혼자서 먹으면 한 병을 다못먹을것 같네요. 

 

가끔 꿀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생각날것 같은데 웬만큼 달달한 걸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한번 먹어봤으면 됐다는 생각을 할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단맛을 좋아한다 생각했는데 이걸 마시고 아... 진짜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내 생각보다도 더 단걸 좋아하는구나... 를 느꼈습니다. 맛은 꿀맛이였지만 맥주나 술 같은 느낌보다는 그냥 꿀을 마신 기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