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김가네 - 볶음우동, 김가네김밥

by KANGJUNG 2022. 6. 2.
728x90

 

 대륭포스트 6차에 있는 김가네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김가네김밥(3,800원)과 볶음 가락국수 (7,500원)을 먹었네요.

뭔가 혼자 먹이에는 많아 보이는 양이지만 막상 먹으니 다 먹어지더군요. 

김밥을 오이가 들어있습니다. 예전에는 오이가 들어 있는 김밥을 엄청 싫어했는데 요즘은 또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오이맛이 약해진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이제 오이맛에 무감각 해진 건지 볶음 가락국수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볶음 가락국수... 저번 라볶이 때 말했던 문제가 여기서도... 깻잎을 별로 안 좋아하는 저에겐 깻잎 향이 너무 강한것 같습니다. 그냥 라볶이에 라면빼고 우동면 넣은 느낌? 그리고... 만두들이 진짜 맛없어요... 뭔가 건조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마른느낌? 깻잎향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 깻잎을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경험을 계기로 다음부턴 김가네 떡볶이 느낌 나는 메뉴들은 피할 것 같네요.


 

 

[가산디지털단지] 김가네 김밥 - 통새우롤김밥, 스팸김밥

스팸 김밥은 짭짤한 맛인 스팸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스팸이 많아서 그런지 좀 간이 쌔서 짜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번에도 느꼈지만 간이 쌔서 제가 별로 안 좋아

jira.tistory.com

 

 

[가산디지털단지] 김가네 - 라볶이, 김가네김밥

 점심으로 김가네에서 라볶이와 김가네김밥(기본 김밥)을 먹었습니다. 반찬으로 김치전이 나왔네요. 저번에는 다른 반찬이였던거 같은데 매일 바뀌는 것 같습니다. 라볶이는 꼬들면이고 깻잎

jira.tistory.com

 

 

[가산디지털단지] 김가네 - 라면, 스팸김밥

 파견이 끝나고 본사로 복귀하니 근처에 김밥집이 많이 생겼더군요. 뭔 시기가 있는 건지... 없어지고 생기고가 비슷한 업종들이 같이 없어지고 비슷한 업종이 다시 생기고... 근방 국밥집들이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