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거여] 노브랜드버거 - 골드커리버거

by KANGJUNG 2022. 6. 7.
728x90

 

지나가다가 노브랜드 버거에 골드커리버거가 있다는 광고를 보고 먹어봤습니다.

단품 2900원 확실히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면 착한 가격이네요.

전 감자도 별로 안좋아하기때문에 단품으로 먹었습니다.

겉모습은 뭔가 왜소해 보입니다. 카레소스가 보이네요.

커리는 패티와 토마토 사이에 약간 그리고 패티와 아래 있는 빵 사이에 발라져 있네요.

어쨌든 향기도 진짜 커리 향이 강했습니다. 맛은... 흠... 분명 맛이 없는 것은 아닌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더군요.

소고기 패티도 개인적으로 브랜드 패스트푸드중에 노브랜드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기도 해서 맛은 좋지만... 커리가 뭔가 일반적인 오뚜기 카레 느낌보다는 군대에서 먹던 식단 중에 큰 캔으로 보급되던 그 카레 맛이 생각났습니다. 물론 그 카레보다 훨씬 맛있지만 뭔가 그 카레가 먹으면서 계속 생각나더군요. 벌써 6년이나 지난 기억인데... 어쨌든 맛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음부턴 다른 버거를 먹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