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파리바게뜨 - 실키 롤 케익

by KANGJUNG 2022. 7. 11.
728x90

실키 롤 케익

저번에 2022.07.06 - [일상/그냥저냥] - 실키롤 기네스등재 2주년 기념 사전예약 픽업 하고 왔습니다. 받아온 실키 롤을 먹어봤습니다. 

실키 롤 케익

이게 기존 실키 롤케이크도 똑같은 패키지인지 아니면 증정용이라 이렇게 정성을 다한 포장인지는 모르겠지만, 상자 안에 플라스틱 커버에 들어가 있고 또 한 번 비닐?로 감싸져 있습니다.

 

실키 롤 케익

롤케이크를 잘라보니 건포도가 보이네요. 

포장이 조금씩 잘라먹고 다시 냉장고에 넣기 편하게 생겨서 좋네요.

실키 롤 케익

저는 저 혼자 마음대로 실키를 실크로 알고 엄청 실크처럼 부드럽겠구나라는 잘못된 큰 기대를 한 것 같습니다. 

맛이 없는 것은 아니나 그냥 제가 먹기엔 카스텔라 느낌의 빵이네요. 

건포도는 적당히 탱글 거려서 저는 맛있었습니다. 건포도 자체는 워낙 호불호가 있으니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

 

어찌 됐든, 부드러운 시트에 크림, 건포도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정쩡한 케이크보다는 이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