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해밥상달빛주막 - 제육볶음정식(전정식)

by KANGJUNG 2022. 7. 5.
728x90

가산디지털단지역 근방 제이플라츠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해밥상달빛주막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해밥상달빛주막 점심메뉴

제육볶음 정식 다른 이름으론 전정식이라고도 하나 봅니다. 예전에는 다 같은 가격이었던 것 같은데 물가가 상승하며 가격이 오른 것 같네요. 그래도 근방 다른 식당보단 저렴한 것 같아요.

해밥상달빛주막 메뉴판

전집답게 점심 메뉴 외에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해밥상달빛주막 메뉴판

막걸리도 다양한 종류를 팔고 잇네요.

인테리어도 전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식당이었습니다.

나온 반찬은 김치, 어묵볶음, 숙주나물, 양파장아찌가 나오네요.

4가지 서비스 전은 부추전, 두부전, 게맛살, 옛날 분홍 소시지가 나왔습니다.

숙주나물 하고 어묵볶음은 맛있었어요. 양파 장아찌랑 어묵볶음은 약간 간이 강한 것 같았습니다.

김치는 줄기 부분만 있었습니다.

양파 장아찌가 짠 이유는 전에 간장 대용으로 쓰라고 짠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 전하고 양파장아찌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서비스 전

전 4가지는 사실 전정식이라는 이름이 메인이면 실망할 것 같은 구성이라고 생각해요.

전 분홍 소시지를 좋아하고 근래에도 간혹 사 먹었지만 게맛살과 분홍 소시지는 뭔가... '전' 정식의 전치 고는 약하다는 느낌이랄까요. 물론 저는 이 식당을 전정식이 아닌 제육볶음 정식을 먹으려 온 거기 때문에 실망하진 않았습니다. 

제육볶음은 맵지는 않고 달짝지근한 맛이었습니다. 안에 야채는 별로 없고 고기가 대부분이라 야채 피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은 메뉴일 것 같네요.

제육볶음정식

밥에 비벼 먹으면 공깃밥 한그릇 금방 사라집니다. 

8000원짜리 제육볶음에 맛보기로 전도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점심이였던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