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수유리 우동집 - 얼큰우동, 수유만두

by KANGJUNG 2022. 7. 20.
728x90

수유리 우동집

가산디지털단지역 근방 대륭포스트 5차 지하 1층에 위치한 수유리 우동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내부엔 벽보고 앉을수 있는 자리도 있고 일반 테이블 자리도 있네요. 푸드코트처럼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시계 옆에 보이는 LED에 번호 표시되면 음식을 직접 받아오는 시스템입니다.

반찬이나, 수저, 물, 국물 같은 것도 다 셀프입니다. 포장하시는 분들도 직접 셀프로 반찬을 포장해서 가시더군요.

반찬은 단무지, 양념단무지, 김치가 있네요. 다른 건 다 괜찮았지만 수저가 약간 덜 세척된? 느낌의 자국이 있는 것들이 조금 있더군요.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 불가능으로 표시된 것도 전단지에는 표시가 돼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얼큰우동(6,000원)과 수유 만두(4,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얼큰우동, 수유만두

나머지가 다 셀프이기 때문에 쟁반에 딱 우동과 만두만 나오더군요.

얼큰우동

얼큰 가락국수는 약간 새콤한 매운맛? 느낌입니다. 칼칼한 맛이네요. 가락국수 면은 생면인데 일반적인 가락국수 면보다 가늘더군요. 

가는 우동면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면이 좀 더 두꺼웠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가락국수 느낌이 덜 나더군요. 그리고 1000원 더내고 굳이 얼큰우동을 먹을 만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냥 일반 우동과 양념과 고추 차이밖에 없는 것 같은데 엄청 맵지는 않아서 다음에 먹는다면 일반 우동을 먹을 것 같네요.

수유만두

수유 만두는 갈비만두와 고민하다가 갈비만두는 아는 맛이라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먹어보니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 3개였네요. 다른 식당에서 만두 먹는 가격 생각하면 가격은 좋은 것 같았습니다.

맛도 일반적인 냉동 만두맛이라 만두 좋아하시면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