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도미노피자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by KANGJUNG 2022. 9. 14.
728x90

도미노피자 장지점

사실 피자보다는 치킨을 좋아하지만... 점심에 메가 커피의 피자라고 하고 피자빵(문정] 메가커피 - 마르게리타 피자, 핫도그)을 먹고 저녁은 진짜 피자를 먹어야지 하다가 도미노피자에서 skt 멤버십 50% 할인이라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다만... 저 50%라는 조건이 화요일 40% 할인과 비교할 때 피자 단품만 사는 게 아니라면 메리트가 없어 보이네요.

피자 사면 사이드 50% 할인 구매를 중복으로 적용 못해서 사이드 없이 피자만 한판 먹는 게 아니라면 사용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가 포스터로 붙어 있는 걸 보면 제일 최신인 것 같네요.

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가 반반 인 메뉴로 구매를 했습니다.

50% 할인받으니 콜라 포함해서 18,850원으로 결재했네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제로콜라 그리고 갈릭소스 2개, 핫소스 2개, 피클 1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4조각 블랙타이거 슈림프 4조각이네요.

큰 조각으로 들어간 감자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엄청 큰 감자와 양파, 버섯, 피망, 그리고 엄청 조금 파인애플이 보입니다.

조각당 새우가 한 마리씩 있네요. 새우 개수가 아쉽습니다. 

맛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감자가 없는 부분이 더 맛있었습니다. 새우도 짭조름하고 맛있었어요.

새우가 꼬리까지 다 있어서 저는 껍질도 먹는 편이라 그냥 먹었는데 꼬리 못 드시는 분은 따로 발라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저 그런 평범한 새우 피자, 블랙타이거라고 하지만 마트에서 본 엄청 큰 친구들은 아니라서 아쉬웠던 피자.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뭔가 불고기? 스테이크? 냄새가 나고 맛도 양념 맛이 났습니다.

맛 자체는 맛있지만 약간 간이 짜다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이미지와 다른 실물에 약간 실망을 했네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토핑이 조각마다 균등하지 않고 새우도 그랬지만 거의 조각당 1조각의 고기라 아쉬웠습니다.

 

피자를 50% 할인해서 먹어서 맛있게 먹었지만 제값 주고 혹은 배달시켜서 20% 정도만 할인해서 먹었다면 토핑에 대해서 큰 아쉬움을 느꼈을 것 같습니다. 

피자 맛은 좋았지만 언제나 피자의 사진과 실물에서 오는 괴리감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저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보다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갈릭소스나 핫소스도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가 더 어울렸던 것 같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