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고망고(GOMANGO) - 식후땡 망고 쥬스

by KANGJUNG 2022. 9. 15.
728x90

고망고 가산디지털점(GOMANGO)

가산디지털단지 이앤씨드림타워 7차 1층에 위치한 고망고 가산디지털점에서 망고주스를 먹어봤습니다.

망고주스 가게답게 노랑노랑 한 디자인이네요.

고망고 메뉴판

메뉴는 가게 이름에 맞게 다양한 망고 음료들을 팔고 있습니다.

고망고 메뉴판

망고주스 말고도 일반 커피 같은 음료도 팔고 있습니다.

고망고 사이즈

특이하게 300ml 사이즈의 식후땡 크기의 컵도 파네요.

저는 식후땡 망고 주스(1,800원)를 먹었습니다.

크기가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컵홀더 대신 망고 같은 과일에 포장하는 그물망이 컵에 덮여 있네요.

크기를 실감할 수 있게 카카오 초콜릿 통과 나란히 사진을 찍어봤는데 확실히 작기는 하네요.

개인적으론 망고주스같이 달달 한 건 딱 저 사이즈가 안 질리고 마시기 좋은 것 같아서 작은 사이즈를 파는 게 좋았습니다.

주스 자체도 예전에 홍콩이나 제주도에서 먹었던 망고 주스와 큰 차이가 없어서 가성비가 좋은 망고주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