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덮밥 보울 - 차슈카레덮밥

by KANGJUNG 2022. 9. 15.
728x90

덮밥보울

저번에 덮밥을 먹었던 가산 sk v1센터 1층에 위치한 덮밥 보울에 다시 들렸습니다.

메뉴는 덮밥과 카레덮밥, 돈코츠 라면을 팔고 있습니다/

저는 차슈카레덮밥(9,900원)을 먹었습니다.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장국이 나옵니다.

장국은 조금 간이 쌔서 짜다고 느껴졌습니다.

차슈카레덮밥

차슈 카레덮밥은 카레덮밥이라기보다는 카레에 토핑이 차슈인 느낌이었습니다.

고기는 균일하지 않게 잘려있고 김과 마늘 후레이크가 눈에 띄네요.

차슈카레덮밥

차슈는... 사실 맛이 없다 있다를 떠나서 제가 생각한 차슈랑은 달랐습니다.

차슈 하면 생각나는 부드러움, 달달함이 없고 이건 약간 장조림 같다고 해야 할까요? 퍽퍽한 장조림 고기 같았습니다.

맛 자체는 있냐 없냐 하면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만... 차슈라는 명칭에 기대하면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카레는 그냥 평 벙한 일본식 카레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저번에 먹었던 스테이크 덮밥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차슈를 보니 차슈덮밥은 피하고 스테이크 덮밥이나 연어덮밥을 먹는쪽이 제입맛에는 더 맞을것 같네요.


2022.07.13 - [리뷰/식당, 카페, 음식] - [가산디지털단지] 덮밥 보울 - 스테이크덮밥

 

[가산디지털단지] 덮밥 보울 - 스테이크덮밥

가산 sk v1센터 1층에 위치한 덮밥 보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예전 이름은 드래곤보울이였죠. 덮밥과 카레덮밥, 라면을 파는 식당입니다. 주변 보면 카레덮밥 먹는 사람들 많더군요. 저는 스테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