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민속식당 - 민속 칼국수 정식(멸치칼국수, 비빔냉면, 강된장보리밥)

by KANGJUNG 2022. 10. 5.
728x90

민속식당 현대시티아울렛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시티아울렛 롯데시네마 앞쪽에 위치한 민속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같은 층에 있는 제주오전복토리도 세트메뉴로 구성이 괜찮았던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아울렛 식당들이 세트 구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민속식당 메뉴판

메뉴는 칼국수 위주로 판매하고 정식 메뉴가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저는 10,900원인 민속 칼국수 정식(멸치칼국수, 비빔냉면, 강된장보리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알림벨을 주기 때문에 들고 자리에서 대기하다가 울리면 음식을 가지려 가면 됩니다.

민속 칼국수 정식(멸치칼국수, 비빔냉면, 강된장보리밥)

민속 칼국수 정식이 멸치 칼국수, 비빔냉면, 강된장 보리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푸짐해 보입니다.

그리고 겉절이도 같이 나오네요.

겉절이는 액젓맛이 조금 강했습니다. 줄기 부분이 많아서 이파리 부분을 좋아하는 저는 약간 아쉬웠네요.

멸치 칼국수는 국물이 약간 짜다고 느껴지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처음에 보면 다진 양념? 같은 게 가운데 있는데 마구 풀지 말고 간을 보고 섞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바로 풀어서 먹었는데 아마 저 빨간 친구가 간을 좀 쌔게 만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국물맛도 그렇고 면도 꽤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을 보면 감자도 두 조각 정도 있더군요.

강된장보리밥

메인이 멸치칼국수라 그런지 보리밥과 냉면은 맛보기 정도의 미니 사이드였습니다.

강된장 보리밥은 보기에는 된장이 눈에 띄어서 짤 것 같지만 막상 비벼서 먹으니 된장 맛은 별로 안 느껴지고, 김과 참기름 맛이 강하더군요.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섞인 상태로 나오면 강된장 보리밥인지 모를 정도로 된장 맛이 덜 느껴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고소한 맛과 콩나물과 상추가 아삭아삭해서 한입 먹고 칼국수 국물 떠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메추리알과 무, 오이가 있어서 양이 적지만 있을 건 토핑으로 다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비빔장이 일반적으로 먹던 비빔냉면들보다 덜 맵고 맛이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비빔냉면 빼고는 만족스럽게 먹었던 점심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