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후지라멘왕 - 카라이돈코츠라멘, 미니 치킨 가라아게

by KANGJUNG 2022. 11. 15.
728x90

 

저번에 먹었던 후지라멘왕([가산디지털단지] 후지라멘왕 - 돈코츠라멘)에서 다시 라멘을 먹어봤습니다.

카라이돈코츠라멘

저번에는 돈코츠라멘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카라이 돈코츠라멘(9,000원)과 미니 치킨 가라아게(4,500원)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저번 그대로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후추가 있네요.

카라이돈코츠라멘

카라이 돈코츠라멘은 일단 국물 자체는 엄청 매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돈코츠라멘과는 국물 색상만 다른것 같네요.

숙주와 파, 소용돌이 어묵과, 반숙란, 죽순, 차슈가 보이네요.

카라이돈코츠라멘

차슈는 3장이 들어있고, 면도 적당한 양이 들어 있습니다.

국물은 얼큰하기는 한데, 엄청맵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칼칼한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론 그냥 돈코츠라멘이 더 맛있다고 느꼈네요.

미니 치킨 가라아게

미니 치킨 가라아게는 가라아게는 8조각 정도 나오는 것 같네요.

그리고 빨간 소스와 같이 나옵니다.

다만... 제 입맛에는 소스가 별로였습니다. 그냥 케첩에 할라피뇨 맛이 조금 섞인 느낌? 케첩 같은 느낌이라 가라아게를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미니 치킨 가라아게

가라아게 자체는 다릿살 같아서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괜찮게 나오는 것 같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역시 개인적인 입맛으론 케첩 같은 소스는 별로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