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소문난부자돼지국밥 - 고기국수, 쟁반순대

by KANGJUNG 2023. 2. 2.
728x90

소문난부자돼지국밥 서여의도점

국회의사당 건너편 쪽에 위치한 삼보호정빌딩 지하에 있는 소문난부자돼지국밥 서여의도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소문난부자 메뉴판

국밥류도 팔고 밀면도 팔고 있네요. 저는 고기국수(9,000원)와 쟁반 순대(6,000원)를 먹었습니다.

테이블에는 새우젓, 다진 양념, 들깻가루 후추가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마늘, 고추와 쌈장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론 김치가 맛있었습니다.

같이 간 회사동료가 주문한 국밥 순대였는지 돼지였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소면도 주더군요.

소면이 같이 나오는 줄 알았으면 고기국수 말고 국밥을 먹었을 것 같네요.

고기 국수

그리고 나온 고기국수 뭔가 콩국수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릇도 크고 국물도 많아서 뭔가 상대적으로 면이나 건더기가 적어 보이네요.

국물은 하얀색에 생각보다 진한 느낌이었습니다.

고기 국수

면이 일반적인 소면보다 탄력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간을 쌔게 먹는 사람에게는 싱거울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먹으면서 김치와 먹으니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삶은 고기 느낌이 났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새우젓하고도 잘 어울리고 김치랑 먹으니 약간 수육느낌도 나서 좋았습니다. 다만... 먹다 보니 약간 질리는 느낌도 나고, 국물이 밥 말아먹고 싶은 느낌이라 다음에 먹는다면 국밥으로 먹을 것 같네요.

쟁반 순대

쟁반 순대는 이름은 쟁반이지만 그냥 순대였습니다. 소금과 순대가 나오는데 찰순대 2줄과 토종순대 1줄이 나오는데 평범한 순대 맛이었는데, 사이드로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소금이나 새우젓하고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