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다미 - 모듬가스

by KANGJUNG 2023. 2. 6.
728x90

다미

여의도 국회의사당 건너편 동아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돈가스, 우동, 메밀 전문점 다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미 메뉴판

알밥 같은 밥류와 알탕 그리고 돈까스와 우동, 메밀 류를 팔고 있네요. 돈가스와 밥 류에는 우동이나 메일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저는 모듬가스(11,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모듬가스

모둠가스는 돈가스와 생선가스 그리고 새우튀김? 같은 새우가스가 한 개씩 나오네요. 소스는 따로 나옵니다. 그리고 샐러드와 밥이 나오는데 밥이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뜬 작은 양이네요.

메밀국수는 위에 따로 토핑이 없는데 같이간 동료걸 보니 간 무가 올라간걸 보니 제건 깜빡하신 것 같네요. 그래도 국물의 간도 강해서 맛있었습니다. 단무지와 깍두기는 그냥 무난한 다른 돈까스집 반찬들과 비슷한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돈가스, 생선가스, 새우가스

돈가스는 개인적으론 3가지 중에 제일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퍽퍽하고 소스도 너무 새콤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생선가스는 갓 튀겨서 나온 거라 그런지 부드럽고 따끈따끈해서 맛있었습니다. 역시 생선류는 갓 요리 됐을 때가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새우가스가 제일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새우가 씹히는 느낌도 좋고 새우맛도 꽤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