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여의도양지탕 - 양지탕

by KANGJUNG 2023. 2. 7.
728x90

여의도양지탕

국회의사당 건너편 동아빌딩 1층에 위치한 여의도양지탕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여의도 양지탕 메뉴판

저는 양지탕 1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공깃밥과 국수는 무한제공된다고 하네요.

테이블에 양지탕에 첨가해 먹을 파와 소금, 후추, 그리고 고춧가루가 있어서 취향껏 첨가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치도 셀프코너에 있을법한 용기에 깍두기, 부추김치, 겉절이 그리고 겉절이보다 조금 익은 김치로 4가지 김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겉절이와 부추가 양지탕과 제일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김치들은 약간 간이 쌘 느낌이였습니다.

양지탕

양지탕은 주문하고 몇 분도 안돼서 바로 나왔습니다.

양지탕과 국수를 같이 가져다주시는데, 뭔가 비주얼은 뭔 국물밖에 없지?라는 느낌이었네요.

양지탕

밥과 양지고기는 국물 아래에 잠겨 있었습니다.

간이 안 돼있는 것 같아서 소금으로 간하고, 후추나 파를 취향 것 추가하고 먹었는데 김치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팔팔 뜨겁지 않고 따끈한 정도? 미지근한 느낌?이라 좀 더 뜨겁게 나오면 좋았을 것 같네요.

고기는 꽤 두껍게 들어가 있는데 5점? 점도 있던 것 같습니다.

양지탕

국수랑도 잘 어울리고 국수에 김치를 먹으니 밥을 먹을 때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국수 리필도 해서 한 번 더 먹었었네요.  국수와 밥이 무한제공이라 배가 많이 고플 때 오면 좋을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좋았지만 좀 더 뜨겁게 음식이 나왔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 그 점은 아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