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샤오바오우육면 - 차오멘, 샤오롱바오

by KANGJUNG 2023. 2. 16.
728x90

샤오바오우육면 여의도점

얼마 전 샤오바오우육면 여의도점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점심에는 항상 사람이 많아서 못 갔는데 저녁에는 사람이 적네요.

주문과 결제는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다만 따로 영수증 요청이 없어서 직원분께 영수증을 달라고 하면 가져다주시더군요.

테이블에는 빨간 양념? 이 있고 반찬으론 단무지와 차짜이 무침이 나옵니다.

차오멘

저는 차오멘(11,000원)을 주문했는데 약간 마제소바 같은 느낌도 나고 외관은 팟타이랑 비슷한 느낌도 있네요. 고기도 들어있는데 양념에 푹 절여져서 짭짤해서 맛있었습니다. 아래쪽에 면에 양념이나 기름이 많아서 한번 섞고 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좀 더 양념이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 작은 2~3조각 정도 들어있는 고기 양이 아쉬웠습니다.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5,000원)는 내부에는 국물? 이 들어있었습니다. 다만 맛은 평범하고 약간 냉동 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때와 비슷한 맛이라고 느꼈습니다.

저는 구매해서 먹었지만 방문 당시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는 경우 서비스로 주고 있던 것 같네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샤오롱바오 말고 다른 사이드를 주문할 것 같습니다.

 

여의도라 직장인이 많아서 그런지 샤오바오우육면과 그 주변 몇몇 식당들의 웨이팅이 엄청 길던데, 개인적으론 맛은 있었지만 점심에 그 긴 웨이팅을 기다리면서 까진 안 먹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