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농농 - 차돌 쌀국수

by KANGJUNG 2023. 2. 18.
728x90

농농

여의도 국회의사당 건너편 동아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농농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내부에는 베트남 느낌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일찍 가면 웨이팅이 없는데 11시 30분부턴 웨이팅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기도 합니다.

농농 메뉴판

쌀국수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는데 저는 차돌 쌀국수(13,000원)을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반찬은 양파와 단무지만 있고, 셀프코너에서 직접 더 먹을수 있습니다. 

해선장 하고 칠리소스 같은 소스도 셀프코너에 있습니다.

차돌 쌀국수

차돌이 일단 눈에 띄고 파와 양파가 들어간게 보이네요.

차돌 쌀국수

면 양도 1인분 양으로 적당햇던것 같습니다.

면도 야들야들하고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었고, 면 아래에는 라임도 한 조각 들어가 있더군요.  국물은 개인적으론 간이 쫌 쌔다고 느껴졌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임이 들어가서 그런가 기분탓인지 좀 더 산뜻하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