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서울경양 - 우동+돈까스

by KANGJUNG 2023. 2. 27.
728x90

저번에 들렸던 국회의사당 건너편 여의도 LG에클라트 지하 1층에 있는 서울경양에서 다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번엔 청양돈까스(서울경양 - 청양돈까스)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우동+돈까스(11,000원)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수프, 밥, 깍두기, 단무지는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는데, 돈가스 집에서 수프와 밥을 양껏 먹을 수 있는 건 좋네요.

수프는 후추를 추가해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깍두기는 일반적인 돈가스집 깍두기 맛이었습니다.

우동, 동까스

우동은 일단 그릇이 엄청 뜨겁게 나오기 때문에 들고 국물을 마시거나 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올라가 있는 유부가 눈에 띄네요. 돈까스는 경양돈까스 양념에 조각조각 잘려서 나오네요.

돈까스

돈까스는 잘려 나와서 먹기 편했고,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약간 튀김옷이 촉촉한 게 개인적으론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만 시킬 때보다 뭔가 양이 적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네요.

우동

우동은 처음에는 면이 국물에 가려져 양이 적어 보였는데 막상 면을 꺼내보니 양이 꽤 많았던 것 같습니다.

우동면은 익힘 정도는 약간  씹는 느낌이 나는 느낌의 개인적으론 딱 좋은 정도였습니다. 다만 국물 자체는 평범했는데, 뜨거운 국물이 식는 게 엄청 오래 걸려서 먹는 동안 계속 뜨겁? 따뜻? 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우동 양이 조금 줄고, 돈가스가 좀 더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