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커피지 -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KANGJUNG 2023. 4. 19.
728x90

커피지

문정동에 새로 오픈한 카페 커피지... 오픈이벤트로 4월 14일부터 4월 21일까지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라고 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어봤습니다.

커피지

키오스크는 매장 밖에 있었습니다. 내부는 새로 오픈해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커피지 메뉴판

메뉴판상으로 아메리카노 가격은 3,000원이네요. 일반적인 카페처럼 에이드와 커피 종류를 팔고 있었습니다.

커피지 메뉴판

밀크티도 팔고, 디저트 종류도 케익이나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 목표였던 오픈 이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1,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일단 근방에 있는 메가커피나 우지 커피보다 맛이 있었습니다.

약간 연한 느낌도 있었지만 산미도 강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탄맛도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3,000원 정도면 무난한 가격 같네요. 평소에는 싼 맛에 메가커피를 자주 갔는데 집하고 더 가깝기도 하고 커피도 제 입맛에 맞아서 간간히 방문할 것 같네요.

아쉬운 점은 제가 못 찾고 짧은 빨대를 쓴 걸 지도 모르겠지만 빨대가 컵에 비해 너무 짧은 느낌이라 걸어 다니면서 먹을 때 약간 불편했습니다. 컵홀더도 일반적인 다른 카페에 비해 컵에 윗부분에 끼어져서 들고 다닐 때 약간 불편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