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거제] 매미면가 - 육전 물밀면, 육전 비빔밀면

by KANGJUNG 2022. 8. 9.
728x90

매미면가 매미성본점

거제 여행 중 매미성 구경 가다가 입구 쪽에 있는 매미 면가에서 점심으로 밀면을 먹었습니다.

매미면가 메뉴

밀면과 돈까스, 만두를 파네요. 미나리 막걸리는 궁금했지만 주문은 안 했습니다.

육전 물밀면(8,000원)과 육전 비빔밀면(8,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웨이팅이 많은 것 같지는 않은데, 매장은 넓지는 않아서 먹다 보니 사람들이 꽉 차고 한두 팀은 밖에서 기다리기도 하더군요.

식탁에는 겨자와 식초가 있습니다. 물컵은 종이컵이네요.

반찬은 절임무만 나옵니다. 반찬이라기보단 밀면에 절임무 추가 용도 같네요.

육전 물밀면

육전 물밀면은 위에 계란지단이 있고 그아래에 가늘게 썬 육전 그리고 절임무와 오이, 양념장이 있습니다.

육수는 생각보다 간이 쌔더군요. 사람 따라 다르겠지만 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육전은 뭔가 먹다 남은 돈가스 냉장고에 넣었다가 빼먹는 느낌의 맛이었어요. 

밀면이 맛없는 건 아니지만 육전은 흠... 제 취향은 아녔습니다.

육전 비빔밀면

육전 비빔밀면은 토핑은 그대로인데 육수 양이 물밀면보다 적고 양념이 좀 더 있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비빔이 물밀면보다 맛있었습니다. 

 

이상하게 비빔밀면보다 물밀면이 더 짜다고 느껴졌어요. 양념은 그냥 봐도 비빔이 많은데 말이죠. 어쨌든 매미 성에서 먹을 식당 중에는 간식류 파는 곳이 많아서 여기가 가장 무난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